지난 번MSDN이나 TechNet 구독권을 선택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와는 별도로, MVP를 위해 MS Company Store 쿠폰 150$이 제공됩니다.

이번에 제가 요 MS Company Store 쿠폰을 사용해 봤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접속은 해 봤는데 그다지 목적 없이 MS Company Store 웹사이트를 쓱 둘러보고는 그냥 나왔었거든요.

사실 이번에 쿠폰을 쓰게 된 건 동생이 집에 스피커가 부
족하다고 말한 것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기회에 한번 MS Company Store를 쭉 구경해 봤죠.

MS Company Store

Seattle에 있는 실제 MS Company Store입니다. 직접 이곳에 간 건 아니구요, 온라인으로 구입했답니다.


먼저, 원래의 목적이었던 'Speaker'를 검색해 봤습니다. USB에 꽂아 쓰는 신기한 스피커가 나오더군요. 아쉽게도 검색결과가 이것 하나 밖에 없어서 일단은 보류를 해 놓았습니다.

다른 것들을 구경해 보니 각종 게임이나 운영체제, 기념품 등을 매우 저렴하게 팔고 있더군요. Vista Ultimate가 5만원 정도(45$)? MVP에게만 제공되는 특가인 듯 합니다. 구경을 하다 보니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MS의 명품 하드웨어들과 티셔츠, 모자 등도 있고...

Microsoft Mini Origami Pack

종이접기..^^;;


심지어는 종이접기 까지 있더군요. 헉! 놀랐습니다. MS에서 이런 것도 기념품으로 개발(?)하는 건지 하고 말이죠. 흐흐..

My MS Store List

몇몇의 비스타 서적들과 잡동사니들을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스피커는 나중에 사기로 하고, 가방과 Vista 티셔츠, Vista 관련 서적들이라든지 관계 없는 것들을 몇개 주문했습니다. 주문시 배송비는 따로 받지 않으니 좋더군요.

처음 MVP에 선발되었을때 MS Company Store 150$ 쿠폰이 제공된다고 했을 때는 적은 금액인줄 알고 흥미가 적었는데, 실제로 MS Company Store에 접속해 보니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꽤 마음에 들더군요. 요즘 공짜만 밝혀서 대머리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할 정도입니다. 하핫.

ps. MS Store에서 구매한 분이 또 있군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