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사이트
  • Longhorn Live! (주의 : Internet Explorer에서만 제대로 보입니다)
스크린샷 보기

longhornlive_show

이번에 소개하는 비스타 인터페이스를 체험 사이트는 Longhorn Live!입니다. 스크린샷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윈도 비스타의 아이콘, 사이드바, 창을 웹페이지로 구현해 놓았습니다.

주의: Internet Explorer에서만 제대로 보입니다. IE외의 브라우저로 보면 투명창이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예전에 소개한 Windows Longhorn Glass Look 웹사이트에서 구현한 창의 모습과 매우 흡사합니다.(IE에서만 보이는 것도..) 자세히 보니 사이드바는 플래시로 구현되어 있더군요.

이 웹사이트는 제작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윈도 비스타와 관련된 뉴스와 사이드바의 가젯 다운로드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멋진 웹사이트를 구경하고 나면 블로그 리뉴얼 욕구로 불타오르지만, 허접스러운 저의 웹디자인 기술 때문에 좌절하곤 합니다. 저에게 Firefox에서도 보이는 투명창 구현 방법을 가르쳐 주실 고마운 분은 없을까요? ;)

그러고 보니 유노카님이 추천해주신 http://osx.portraitofakite.com 웹사이트가 생각나는군요. 라이벌 관계일지도..^^


P.S. 아크몬드 웹사이트와 비스타블로그에 7:25분 부터 8시 20분 정도까지 접속이 불가능 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_ _) =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