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툴즈와 블로그
Windows 7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archmond
2009. 2. 16. 03:06
작년 6월, 태터앤미디어(TNM)과 헤럴드경제에서 만들어 준 자리인 '파워블로거 IT 기업에 가다' - 한국 마이크로소프트편에 참석한 이후, 두 번째로 Microsoft Korea에 방문했습니다.
장안의 화제인 윈도우 세븐(Windows 7)에 대한 MSDN 토요 세미나를 보러 갔지요.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에 진행되는 세미나였기 때문에 그날 행사장에 온 분들이 모두 솔로가 아닌가 하는 의심도 했었는데요, 평소 유심히 지켜 보던 주제라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세미나가 끝난 뒤에는 꼬알라님, 중스님, 절대미녀님 등도 만나뵐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발표자이신 뽐뿌맨(서진호)님, 그리고 함께 세미나에 참석했던 무적전설님과 함께 블로깅, 윈도우 세븐, 윈도우 모바일에 이르기 까지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로운 패러다임(Windows 7, Windows Server 2008, Visual Studio 등)을 제시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는 모습에 보며, 과연 어떤 결과가 있을지 궁금해 지더군요.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저도 늦지 않도록, 분발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든 서울 방문이었습니다. 앞서 가는 사람들에게는,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아요.
이번 Windows 7 세미나 관련 링크
- 밸렌타인 데이, Windows 7 개발자 세미나 자료 공개 - 서진호의 윈도우 7...
- 하루 만에 300명 이상 윈도우7 개발자 세미나에 등록했어요! - 서진호의...
- 2월 14일, 개발자 여러분을 위해 Windows7을 공개합니다! - Korea Eva...
- MSDN 토요세미나 Windows 7과의 첫만남 - MSDN: Microsoft Developer...
- 윈도우즈 개발자들은 모두 솔로인가? - 다 읽어버리겠다
- 2009-02-15 - 아크몬드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