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툴즈와 블로그

아크세븐을 리뉴얼 했습니다

archmond 2009. 5. 9. 20:30

[알림] 이 글은 아크비스타와 아크세븐에 동시에 포스팅 됩니다.

아크세븐 - 아크몬드의 윈도우 7 블로그

아크세븐 블로그를 리뉴얼 했습니다. 아크세븐이 어떤 블로그인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관련글:

아크세븐은 이제 텍스트큐브닷컴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은 현재 구글에 인수된 TNC에서 서비스하는 가입형 블로그 서비스입니다.

리뉴얼한 아크세븐의 모습, 마음에 드시나요?

개인적으로 텍스트큐브닷컴은 작년 5월에 테스트했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에 이전하게 된 까닭은 '스킨 편집 및 업로드가 가능해졌다'는 것 외에도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입니다.

처음 아크비스타를 계획했던 때와 같이, 새로운 기분으로 블로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는 아크세븐의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

덧. 텍스트큐브닷컴에는 아크몬드 바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더군요.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의 우측 상단에 위치하는 로그인 & 관리자 메뉴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링크를 화면의 가장 아래에 만들어 놓았습니다.

블로그를 두 개 운영한다는 게 쉬운 일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미지가 하나로 굳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가능성을 좀 더 열어 보기 위해 시도하는 일이지만 그만큼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것 같습니다. 도아님 말씀처럼 하나의 블로그에 카테고리만 나누어서 운영했다면 더 쉬웠을 텐데...하는 생각도 듭니다.

블로그를 꾸미고, 데이터를 이전하다 보니 하루가 훌쩍 가버리더라구요. 이렇게 놀고 있을 때가 아닌데 참 큰일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