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 Microsoft 회장 © 베타뉴스



Microsoft(MS) 의 빌 게이츠 회장은 15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중인 RSA Conference 에서 Internet Explorer 7.0 에 관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IE 7.0 베타 버젼은 Windows xp SP2 제품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며, Windows 2000 지원은 아직 계획에 없다고 합니다.

또 1월 6일 공개된 Windows AntiSpyware 퍼스널 버전을 향후에도 무상 제공할 것으로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2003년도에 인수한 루마니아의 보안 회사 GeCAD 의 기술을 활용한 독자적인 스캔 엔진을 사용한 제품을 출시 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 3월경부터는 Windows Server 2003 / XP / 2000, Office 2003, Exchange Server 2003 을 지원하는 통합된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1개의 패치로 복수 제품을 지원하는 것이죠+_+

이와 함께 2005년 전반기에 대기업에 대한 Windows Update Services 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요즘들어 보안 업계에 진출한 MS의 보안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덧붙임]
요즘 들어 거의 [펌]에 가까운 글을 많이 올리고 있는데, 글을 작성할 때마다 '이걸 올려야 하나?' 하고 고민을 많이 합니다. 자꾸 죄송한 마음만 드네요.
,